「イロカレシピ」 후루카와 마코토 인터뷰

 

 

キャスト・スタッフコメント - イロカレシピ 公式サイト

キャスト・スタッフの皆様よりコメントを頂きました。

5pb.jp

 

 

마츠무라 코세이 역

루카와 마코토 님

 

ー 레시피를 달콤하고 에로틱하게 표현한 노래와 드라마로, 여러 종류의 요리를 좋아하는 남자에게 가르쳐 달라고 하는 작품입니다만, 오퍼의 이야기가 왔을 때의 감상이 있었다면 부탁드립니다!

 

대본을 봤을 때, 조금 당황했어요.

어디까지 에로스를 건드려도 되는 건지, 그것보다 두 사람에게는 요리를 가르칠 마음이 있긴 한건지….

완성품을 예상할 수 없는 재미있는 기획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ー 요리는 하시나요?

 

기운이 있을 때 아주 드물게 만들곤 해요.

나베나 야채볶음 정도입니다만... 거의 안 하는 것과 같아요......

 

 

ー 하신다면, 무엇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가요?

 

메밀소바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츠나기(점분이나 밀가루, 계란 등 점성을 놓기 위한 재료)가 없기 때문에 아마추어에게는 굉장히 어려울 것 같지만, 꿈을 말하는 것은 자유니까요.

 

 

코세이는 「좋아하는 것은 먼저 먹는 편」인데 본인은 어떻습니까?

 

좋아하는 것을 먼저 먹는다는 것은 매우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 배고프면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왜냐하면 좋아하는 음식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타이밍이니까요.

배고플 때는 뭘 먹어도 맛있다 + 좋아하는 음식이라는 시너지 효과. 딸기를 좋아한다면 제일 처음으로 먹는게 좋겠죠, 쇼트케이크라면.

저는 균형을 생각해서 중간에 먹는 편이에요.

 

 

ー 요리 과정을 세세하게 묘사하는 대사가 많은데, 인상에 남은 대사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으응... 그렇게......」 「빠르게 조금씩 움직여서.......」

뭐하고 있는거야? 라고 생각했어요 (웃음)

 

 

ー 디저트 트랙에 등장하는 몽블랑에 맞추고 싶은 음료는 뭔가요?

 

진부하지만 진한 홍차입니다.

커피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것과 쓴것의 마리아주는 나이를 들며 처음 이해하게 되는 맛. 어른의 열락(悦楽)이네요. 

분명.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ー 드라마에 주목할 점을 알려주세요!

 

바이노럴만의 현장감을 즐기며 공동작업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CD를 들으면서 과연 요리를 할 수 있을지.

그것은 아마 들어주신 여러분밖에 모릅니다.

하지만 저희 목소리로 「요리 한 번 해볼까」 라고 조금이라도 느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ー 악곡 「하면 안 되는 망상 ♡ 숨겨진 맛」의 주목할 부분을 알려주세요!

 

옛날에, 고로케 만드는 법을 노래로 한 명곡이 있었어요.

그 곡으로 아이들은 고로케를 꼭 만들고 싶어졌을거에요.

양배추를 잊지 말고 곁들여야 한다는 점을 조심해야 한다고 배웠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イケない妄想♡隠し味」 

대상 연령이 훨씬 높아진 이 악곡.

어른들밖에 모르는 그을린 표현은 지금까지 살아온 자신의 인생과 요리라는 것을 돌아보게 하는 한 곡이 된 것 같습니다.

제대로 웃길테니, 요리하면서 듣는 것은 조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