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택시 영화 무대인사 후루카와 마코토 (데이터 주의)

[2022.04.02] 『オッドタクシー イン・ザ・ウッズ』

 

 

여러분 지금 어떤 느낌이신가요?

야마모토, 이마 이이칸지난데스~ (희번덕)

 

 

 

손도 예쁘고 초롱초롱 눈도 예뻐✨

 

 

 

웃는 모습도 꼭 담고 싶었어

 

 

 

팔짱 끼고 빼고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비슷하지만 다 다릅니다....

오른쪽 짤처럼 가끔씩 마꼬가 눈을 느지막하게 감았다 뜰때가 있는데 그게 너무 설레는거itzy

유죄 인간 후루카와 마코토

 

 

 

의상도 예뻐서 전신짤 꼭 만들자 했는데 도중에 지쳐서 요걸로 만족하게쓰

풀샷도 자세히 살펴보면 가끔 손 가지런히 모아서 엄지로 셔츠 보들보들 만지거나

오래 서 있는게 조금 힘든지 다리를 움직이는 모습도 보이는데

이런 사소한 움직임이 다 귀엽고 좋아

 

 

 

끄유ㅠㅠ 누이구루미한테 상냥한 마꼬ㅠㅠㅠㅠ

같이 잡을래? 하고 도와주고 (못 잡았지만) 옆에서 계속 챙겨줌 엉엉ㅠㅠㅠㅠ

인형한테 질투하는 나, 정상인가요?ㅜㅜ

 

 

 

무대 인사 내내 다른 분들 보고 이야기 하느라 옆태 실컷 구경 하다가

마지막 인사에서 드디어 관객 분들 봐줘서 이케멘 정면샷 겟또다제

즨짜..진짜 잘생겼다 최애야

 

 

 

그리고 요건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또 말 씹어서 인사하고 허탈해하는 모습 ㅎㅎㅎㅎ

근데 옆으로 손짓하는 것도 예쁜데 그 손을 회수(?)할때 저 손짓이 너무.... 부드럽고..상냥하고...야해

귀엽다.... 그냥 이 세상 다 네거 해라

 

 

 

 


 

다음번을 위한 노트 : 용량 너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