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DAY - 카구야의 방 2

 

분명 움짤 후보작으로는 다양한 마꼬가 많았는데

끝나고 보니 사탕 가지고 있는 짤밖에 안남은 매직 🍭

방송 보면서 좋았던 점 끄적이기~

 

 

시작하면서 코가짱 도와주는 마꼬가 스키 💕

늘 얼레벌레 시작하는 방송에도 카메라 잡으면서 인사 하는 거나

사탕에 집중 되니까 타베요~타베요~ 하면서 코너 소개 해달라고 웃으면서 리드 해주는 거나

늘 카구야 현장에서는 선배로 든든한 기둥이 되어 주는 마꼬가 좋다

 

 

작년 카구야의 방에서도 사탕 잘 까서 먹더니 이번에도 잘 까더라 츄파츕스 까는거 진짜 어렵던데ㅎㅎ

성공한 마꼬 보고 유미리짱이 소울메이트 오니짱한테 이거 까달라고 부탁해줘~ 하면서 코코짱한테 건네줬는데

소울메이트...? 생일이 같아서 그렇게 말한 건가? 그거 쇼리노 카씨가 이미 가져간 타이틀인데;;

오니짱......? 솔직히 처음에 들었을 때는 와항 귀여워 이러고 들었는데 갑자기 한국어로 번역 하니까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 바사삭

암튼 귀여웠다,, 코코짱도 아케떼~ 하고 치카짱 목소리로 건네주고 마꼬 당황해 하면서 저렇게 열심히 열어줌

자기 사탕 입에 물고 한 쪽으로 굴리면서 먹는 것도 좋은데 

다 열고 아케따요~ 하면서 주는게 너무 설렜다... 나도 오니짱....(

 

 

스즈키 라이브 ㅋㅋㅋㅋ 오늘은 아티스트로 참여 한다고 하니까 다들 ....? 이상태에 빠져버림ㅋㅋㅋㅋ

그와중에 코코짱 보살웃음으로 출연진 호화롭네요~ 하니까 마꼬 옆에서 빵 터지면서

"포기했다는듯 말하지 말라고~(유운쟈나이요~)" 하는게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29개국에 방송 된다고 했었나? 아님 그만큼 투어를 돌았다는 설정이었나? 암튼 그말하니까

마꼬 : "그럼 돈도 많을텐데 고기 사달라고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선배라구욧!!

리허설도 엄청 열심히 했다고 하니까 걔 곡 하나밖에 없는거 아님? 하는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근데 귀여우니까 봐줌

 

 

🤦‍♀️🤦‍♀️🤦‍♀️ 저 낼름 혀가..!!

나도 이런거 보고 있고 싶지 않아... 나도 이런것만 눈에 들어오는 팬이 되고 싶지 않다고!!

근데 쟤가!! 먼저!!! 낼름!!하고!! 캔디를.>!!!! 끼야악

 

 

 

이번 방송 테마가 좋아하는 남녀 캐릭터 고르는 거여서 제작진이 캐릭터 파넬 하나하나 준비해주셨는데

마꼬 파넬에 없는 아버지 골랐어 ㅋㅋㅋㅋ 하긴 시로가네 파파 임팩트가 컸다

손이 너무 예뻐서 그만...♡

 

 

여자 캐릭터로는 카구야, 마키짱, 그리고 여동생인 케이짱 골라줬음!

카구야는 당연히 예상했지만 케이짱 골라준게 왠지 찐오빠같아서 좋았구

이때 잠깐 파넬 위에 두 손 올리고 약간 기대는게 고앵이 같아서 귀여웠다..

마키짱은 ㅋㅋㅋㅋ 러브스트림에서 하도 밀고 있는 캐릭터라서 반가웠다

 

 

이거 뭔가 짤로 쓰기 좋은데..?

마꼬가 일타강사처럼 열심히 설명해주니까 옆에서 3명이 열심히 웅웅 하면서 동의해주는

그 포카포카한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음 ❤️🏹 

 

 

 

눈빛 뭔데?

왜... 그러는 건데...?

원래 여자 눈 못 보는거 아니였냐고...?

누구세요?

왜 그렇게 쳐다봐요?

뭔데?

싸우자는 건가?

 

 

후우.... 움짤은 색감과 입술 색이 다 죽어서 슬프다ㅠ

 

요렇게 턱 괴는거 마꼬 버릇중 하나 ♡

이거랑 손가락으로 만질만질 하는거!

 

 

진짜 심하게 잘 생겼다

후루카와 마코토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