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마코냥



1. 테크놀로이드 신곡 「Sweet Reflection」


아무래도 개인곡들이 무게감 있는 곡들이 많은 편이라 여름의 시원시원한 곡도 들어보고 싶었는데 이걸 이렇게 주시네요
곡 좋네~ 테크놀로이드 곡들도 얼른 음원 풀렸으면 좋겠다
그리고 언젠가 개인앨범으로 여름 수영장에서 카메라에 물 뿌리며 활짝 웃는 최애가 찍힌 뮤비를 꼭 보고 싶다
와아 적으면서도 절대 안 해줄것 같네...





2. 스텔라워즈 10주년 기념 듀엣 슈테른


반짝반짝 아이돌이네 ✨

근데 스텔라 10주년 이제 지난거 아닌가..?





3. 오랜지 보이스코믹 1-4화


4화가 끝이라니 너무 짧다!
몇년만에 다시 태어난 벤츠남 스와 목소리 듣기





4. 온에어 삽입곡 음원


3년 전에 게임 안에서 이미 나온 곡인데 음원으로 정식 발매
마꼬 두 줄...? ㅎ.ㅎ 풀버전도 없는것 같네
미도리 목소리는 좋아 🍀





5. 민트립 신작 하나카레


민.또.마.
민트립 또 마꼬 채용함
민.공.후.
민트립 공무원 후루카와 마코토


...?
쌍둥인가요?





6. 키키보 업뎃

 

古川慎のここらで一息 第53回「熱中症対策」 | JOURNAL 連載 | KIKI by VOICE Newtype

古川慎さんが気になることや興味があることをのんびり気ままに楽しむ連載「古川慎のここらで一息」。今回は、暑い時期ということで熱中症対策のドリンク作りに挑戦。そしてそのドリン

kiki-voice.jp

 

새로 찍은 건줄 알았는데 저번에서 외투만 벗은거구나 💕
탁구할때 ㅋㅋㅋ 부활동 경력과 몸치의 본능이 합쳐져서 보이는것 가튼..ㅋㅋㅋㅋ
혼자할땐 풀파워 스매싱만 하다가 같이 하니까 받기 쉽게 쳐주는 것도 좋음 헿





7. 고쿠락 신곡 뮤비 🚨⛓


크야아아아아아아
왠지 최애 곡들은 매번 처음부터 와 취향! 이건 아닌데
며칠 후에 보면 무한루프 하고 있는 곡들 뿐임ㅋㅋ
나 사람한테 중지 들어본적 없는데
그 첫 상대가 최애가 되게 생겼네

벌스 시작하기 전에 기합 끌어올리는거 마꼬인가 🥺
테메rrrrㅏ비비rrrㅏ시떼 크으으으!!





8. 원펀맨 3기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마꼬야 너무 너무 축하해
제발 좋은 제작진 디렉터 만나서 흥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에 미국에서 볼 수 있는건가!!!!!





9. 신 레게 장르 JAMRO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못하는 장르 없다고 하니까 이제는 하다하다 레게까지!!!
요즘에 프로랑 성우 섞어서 드라마 음악 장르 만드는게 유행인가보네
곡 진짜 높다 ㅋㅋㅋ 그래도 마꼬 파트 좋고 비중있는 그룹인것 같아서 일단 안도
아취취아취..!! 중독쩔어~





10. 후루카와관 온라인 이벤트

 


최애가 무려 반년만에 사진을 올려줬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출연진이 많은 만큼 사진 여러개 올라왔는데
마꼬 얼굴이 잘 보이는건 없었다고 한다...





11. 声優、書く、語りき

 


후엥...좋다....
끊김없이 아이디어 포롱포롱 던지는 것도 좋고

햇빛 속에서 빛나는 갈발과 갈색 눈도 좋고

낭독 들어가기 직전에 아이컨택도 좋고

히게마스터 목소리도 좋고

숨소리로 조절 하는 거!!! 미치도록 좋다...

 

풀버전 내년 3월까지 : https://bit.ly/3w7fDM6






12. 5시간반 오디오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녀노소 다 cv.후루카와 마코토
5시간반을 880엔에 팔다니 돈 더 받으세요....
번역해볼까 생각중 🤔





13. 비바렌

 

;_; 얘두라...

지금까지 나온 곡들 가사에 넣는거 반칙이죠?

근데 단체곡에서만큼은 퍼플조 분량이 너무 짜네요...

 

 

더보기

 


후우...레이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컬러는 역전도 하고 그러던데 진짜 부동이다...ㅠㅠㅠ
마지막 투표는 더 올라가있길..!!

 

 



+ 돗키도 봐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