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카와 마코토 33살 생일 생방 🥳🥳 ~토크편~

 

 

일단 잘생긴 마코냥 사진 투척하고 시작~

 

 

 

 

 

 

앙케이트 다 재밌었지만 역시 최애가 있어야 재밌죠 ㅋㅋㅋㅋ

 

Q. 무인도에 데려간다면?

1. 후루카와 마코토

2. (마꼬제안) 도라에몽

 

 

ㅋㅋㅋㅋ 이 방송 보고 있는 사람들은 자기 팬...일거라고 말하는 게 왜 이렇게 힘들어 보이냐 ㅋㅋㅋㅋ

당당하게 말해!! 왜 말 못해!! 여기 있는 사람들 다 내 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1 뽑을수도 있겠지만(당연하지) 냉정하게 생각해보라곸ㅋㅋㅋㅋㅋㅋ

그 4차원 주머니가 나은지 스시 먹을 뿐인 남자가 좋은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복스럽게 모구모구 스시 먹는 남자가 좋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설득하려다 종료벨 울리니까 들고 있는 보드 파닥파닥 거리면서

근데 이러다 과반수 도라에몽이면 나 쫌 운다...? ㅋㅋㅋ큐ㅠㅠㅠ

이러는데..!!!!!!! 악!!!!!!!!!! 귀여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다 있나.............

 

 

 

결과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찐으로 행복한 표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여러분 잘했어요!

71% 여러분 아리가또고자이마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람이 어쩜 이렇게 해맑게 웃을 수가 있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꼬리가 어떻게 저렇게 접히고 팔자주름이 어떻게 저렇게 선명하고

입 진짜 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굴입!!!! 치아가 어떻게 저 뒤에까지 다 보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ㄱㅇㅇ.....

 

 

Q. 후루카와 마코토가 해준다면?

1. 직접 요리해줌

2. (마꼬제안) 무인도에 같이 가줌ㅋㅋㅋㅋㅋㅋ

 

요리 뭐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캅...뿌...라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베도 할 줄 알고 헤르시오(오븐) 있으면 채소찜 정도는 할 수 있다넹 ㅎ.ㅎ

채소찜을 해 먹는다니..... 역시 건강관리하는구나!

결국 여기서도 33%는 실패..

 

 

 

 

잠씨 속눈썹 감상 타임을 가져보겠습니다..

.

.

.

..

 

.

하아... 

아름답다....

 

 

Q. 후루카와 마코토가 이런 생방송을 해준다면 절대 본다!

1. 3시간 수면 방송

2. (마꼬제안) 3시간 스시 먹방

 

 

 

미야이시상 3시간 버티겠냐고 ㅋㅋㅋㅋㅋ하시니까

계속 차 마실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수면 방송이면 아무 말도 안 할 거라면서

방금.. 슷빠될거라고 말한 건가요....? 자면서 옷 벗는 스타일......?

 그리고 침대에서 점점 몸이 돌아갈 수도 있대 ㅋㅋㅋㅋㅋ 잠버릇 안 좋은 편인가?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숙면 못하는 편이라서 무리라고 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래도보고싶

 

 

이것도 실패해서 다른 거 도전해보고 31% 나오니까 2년 전이였으면 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스럽게 보드 던져버리는 거 넘웃겨 🤣🤣

결국 시청자한테 "이것만 하면 자동으로 돈이 들어옴" 1번2번 뭐 할까 물어보니까

💬 셀카

(손휘적휘적) 지도리? 그럼 난 평생 돈 안 받아도 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큐큐ㅠ큐큐큐ㅠ

그렇게... 그 정도로 싫어할 필욘 없쟈나..............ㅜㅜㅠ

 

 

 

 

 

기적은 없었지만 마꼬가 귀여웠으니까 승리 💕

 

 

 


 

 

32살에도 아, 이거 힘드네.. 하는 건 있었어요. 1년에 한두 번은 그럴 때 있거든요. 그렇지 않은 해도 없지만 32살은 제가 아후레코에 대하는 태도나, 연기를 맞춰가는 방법을 근본적으로 재검토해봐야겠다고 느끼기도 한 1년이었고, 여러 가지 결정되거나 지연되기도 한 1년이어서, 예년과 같다고 하기엔 그렇지만 동등한 1년이었다고 생각하네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관객분들과 함께 라이브를 하거나, 비주얼 프리즌이 제일 최근이려나? 낭독극도 변함없이 할 수 있어서 점점 여러분과 같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는 게 개인적으로 굉장히 안심되었다고나 할까, 제가 직접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서... 뭐랄까, 상황적으로 대놓고 기뻐할 일은 아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기쁜 일이 많았던 1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그 문제에 대해선 어떻게 될지 앞이 깜깜해서 방심할 순 없겠지만, 이대로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유관객 이벤트를 더 할 수 있는 33살의 한 해가 되었으면 해요. 완전히 끝나고, 코로나 전처럼 돌아가서 다들 우와-! 하면서 즐길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도 하고.... 요 몇 년은 계속 그런 생각뿐이지만요. 그래도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으니까요. 올해도 즐거운 1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진지한 이야기 해주면 거기서 한참을 헤어 나오질 못 하는 편이라....

그 뒤에 어떻게 감상했는지 기억이 잘 안남...ㅠ

하지만 대본 읽는다고 노룩으로 종이 건네받는 후루카와 마코토 간지 쩔었다...

 

 

어릴 때 학교 급식으로 새우튀김이랑 안심돈가스?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당연히 돈가스가 더 인기일 줄 알았지만 의외로 새우튀김이 더 잘 팔려서

돈까쓰 고른 마꼬랑 마꼬 친구만 뭔가 잘못 고른 느낌이었다고 돈까스 지지마..! 했었대 ㅋ큐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마꼬는 갈릭새우가 제일 좋음!

 

 

사연에서 홋카이도 먹방 탐방하고 싶다고 하니까

(쫑긋) 이거 모야?! 나도 하고시퍼!! 이거 좋아!

하는 귀여븐 마코냥.....ㅠ

 

 

 

올해도 성공적으로 에쉬레 케이크 먹으면서 잠깐 진지하게 감사의 말을 전한 후에

나는 얘기 중이지만 다들 케이크 먹어~ 하고 팬들이 먹으면서 듣는 시늉 하는데

마꼬 항상 팬 흉내 낼 때마다 자기한테 반말하는 이미지라는 게 넘웃김ㅋㅋㅋㅋㅋㅋㅋ 후루카와 소오까~~

그리고 다들 무슨 케이크 먹는지 코멘트 읽다가 갑자기 빵 터지는거 넘 귀여웠는데 그 이유가

💬 고멘. 구운 오징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또 괜챠나 괜챠나 아타리메 먹쟈! 해주는 서윗남

 

좀 전에 사연에 나온 말랑뼈 카라아게?도 코멘트에 보이니까 종이 뒤적뒤적하면서 닉네임 찾아주는 것도 좋고...

💬 후루카와상 브로마이드.

야메나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하나 안 바뀌고 단호츳코미 넣는 것도 넘 웃겼다 ㅋㅋㅋ

 

 

 

 

₍๐•ᴗ•๐₎♪

요세카키 조금 늦장부리다 300명 채워져서 못 보내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스탓푸상이 폼 하나 더 열어주셔서 무사히 메시지도 보냄!

80자 너무 적었지만 최애 손에 잘 도착한 거 직접 보니까 뿌듯하고 즐거웠당 🥰

 

👆🏻 요기 요기 👆🏻

위에 링크 타고 들어간 오마케에선 굿즈 이야기!

전에 유케마보에서 내준 모자도 이뻤는데 카타리베 굿즈도 이쁘게 나왔으면 💕

 

 

 

 

글로는 절대 마꼬의 귀여움을 다 담을 수가 없다..!

아카이브 1주일밖에 안 주는 험난한 일성우 덕실 세계 속에

올해 말까지 3개월씩이나 풀어주는 혜자방송 카타리베!

👇🏻 ! ! ! 보 러 갑 싀 다 ! ! ! 👇🏻

 

【"古川 慎"誕生日配信!】 「古川慎と〇〇人の語り部の館〜ことぶきをつかさどるザギン電脳

この生配信は、声優の古川 慎が"語り部(リスナー)"と一緒に作るラジオ番組 「古川慎と〇〇人の語り部の館」の誕生日配信verです! 題して、 「古川慎

live.nicovideo.jp